G-STAR 2024
G-STAR Conference
2024-11-14(목) | SNICKERS® Stage | Track 2 | Track 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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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:00 ~ 10:50 |
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
윤명진 |
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
윤명진 |
라이브 게임 서비스하듯이 신규 게임 개발하기
윤명진 |
11:00 ~ 11:50 |
Thwips and Hugs: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애니메이션 이야기
로버트 커딩턴 |
향수를 뛰어넘는 옥토퍼스 트래블러의 멜로디 작곡 기법
니시키 야스노리 |
창작과 혁신의 새로운 동력, 생성형 AI의 지속 가능한 활용 전략과 대비
안무정 |
12:00 ~ 12:50 |
2024년 이후의 Steam과 PC 게임
캐서디 거버 |
벤바의 시각적 요소
샘 엘카나 |
게임 커머스 전략: 글로벌 매출 증대를 위한 지름길
이주찬 |
13:00 ~ 13:50 |
파이널 판타지 VII: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
키타세 요시노리 |
파이널 판타지 VII: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
키타세 요시노리 |
파이널 판타지 VII: 시대를 초월한 게임 제작의 도전과 리메이크 프로젝트
키타세 요시노리 |
14:00 ~ 14:50 |
로블록스의 미래
그렉 하트렐 |
다키스트 던전에서: 레드훅 스튜디오의 개발 여정
크리스 보우라사 |
혼자 만드는 꿈, '안녕서울'의 실패와 재도전의 여정
김진호 |
15:00 ~ 15:50 |
소울라이크 장르 열풍에 관하여 논하다
야마기와 마사아키 |
헬다이버즈 2: 대박 히트작?
요한 필레스테 |
최고의 모바일 게임 디스커버리, 삼성 클라우드 게이밍
정직한 |
16:00 ~ 16:50 |
팀 아소비 소개와 그들의 게임 개발 방법
니콜라스 두셋 |
Frostpunk 2: 속편을 넘어선 창의적 비전
루카시 유슈치크 |
그럼에도 불구하고 - 콘솔 게임 제작에 대한 반성
장원선 |
17:00 ~ 17:50 |
재도약의 여정 - 사이버펑크 2077 개선을 위한 CD 프로젝트 레드의 기술 지원 데이터와 인사이트 활용 방법
캐롤리나 니에베그워브스카 |
e스포츠 내 격투 게임의 문화적 영향과 성장
마크 줄리오 |
20주년을 맞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만의 아트 스타일과 변화에 대하여
남종모 |
18:00 ~ 18:40 |
디즈니에서 세가까지: 세계적 수준의 지적 재산권 관리 방법
저스틴 스카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