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
TOP
Conference
 

CMO
버클리 유겐스

세션정보

Time
16:00~ 16:50
Location
Track 2
Language
영어
Translation
O

연사소개

버클리 유겐스는 엑솔라의 최고 마케팅 및 성장 책임자(CMO)로, 전 세계에서 파트너들이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비디오 게임 상거래 솔루션의 개발 및

마케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. 그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와 조직의 인지도, 인식,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성공적인 파트너십, 협업, 캠페인을 만들어내는 창조자입니다.

 

23년 이상의 마케팅 및 제품 통합 경험을 바탕으로, 그는 최근까지 e스포츠 산업에서 Ghost Gaming 브랜드 구축, 스폰서십 판매, 미디어 관계, 소셜 미디어 존재감 확대 및 온라인 스토어 개발을

도운 후 Xsolla에 합류했습니다. Ghost Gaming에서 마케팅 책임자(CMO)로서, 그는 인수되기 전까지 세 대륙에서 Fortnite, PUBG, CS, Gears of War, Rocket League, Apex Legends 등 게임

프로들과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한 팬 참여와 브랜드 파트너십 활성화를 위한 수많은 캠페인을 구축했습니다. 이후 Ghost Gaming은 애틀랜타의 Skill Shot Media에 인수되었습니다.

 

에이전시와 글로벌 브랜드 베테랑인 그는 브랜드, 기술,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장르의 교차점에서 참여와 결과를 촉진하는 마케팅 조직을 이끌었으며, NEXTVR(몰입형 가상현실 라이브 스포츠 및

엔터테인먼트 경험 - Apple에 인수), MERIDIAN(리테일 중심의 SaaS 기반 증강 현실 플랫폼), 알카텔/TCL, VIZIO, Kellogg’s, AB-InBev, NASCAR, IBM, Walmart, CVS와 같은 블루칩 조직을

대표했습니다. 그는 또한 USOC, NFL, MLB, NBA, Live Nation, FC 바르셀로나, NASCAR, Disney-Pixar, Ford, American Red Cross, Food Network와 같은 브랜드와 협력을 통해 가치 중심의

참여 기회를 창출해냈습니다.

 

그는 텍사스 A&M 대학교에서 마케팅 학사 학위와 국제 비즈니스 인증서를 취득했으며, 노트르담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. 최근에는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'Emerging CMO:

Strategic Marketing Leadership' 프로그램을 수료했습니다.

세션개요

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.